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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재발송 및 수령일정 안내 - 교재발송 : 평일(월~금) 오후3시까지 결제/입금 당일 교재발송
♦ 교재소개 SMAT 서비스경영자격은 산업계 및 교육계에서 서비스 산업의 핵심 인재 역량을 위한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이다. 박문각출판의 『2022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은 주관처인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신뢰도 높은 SMAT 공식 교재로, 2014년 첫 출간 이래로 2021년까지 누적 판매 부수 1위를 달성하였다. 본서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수험 방향에 대한 가이드를 강화하였다.
2. 각 파트별로 중요 챕터를 우선순위로 제시하고, 매 챕터 시작 전 “들어가기 전에”를 통해 명확한 학습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3. 챕터 내에서 중요한 부분들을 ★로 표시하였고, 매 파트마다 핵심 키워드를 따로 정리함으로써 학습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하였다.
4. 이론을 명료하게 정리하였다. 단순히 줄글로만 나열하지 않고 간결한 문장과 표로 정리함으로써 가독성을 높였다.
5. 실무와 실제 시험을 반영하여 이론과 문제를 구성하였다. 실제 서비스 산업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무와 연계하여 구성하였고,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으로 문제를 출제하여 NCS에 의거하여 직업기초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자격시험의 취지에 부합하도록 하였다.
6. 명쾌한 해설을 첨부하였다. 답이 되는 근거와 그렇지 않은 이유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서술함으로써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2022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이 서비스경영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학습의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
♦ 목차
PART 01 서비스 산업 개론
CHAPTER 01 서비스 산업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경제와 서비스 패러독스 CHAPTER 03 유형별 서비스의 이해 CHAPTER 0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2
CHAPTER 01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모델 CHAPTER 0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CHAPTER 03 서비스 R&D CHAPTER 04 서비스 품질 CHAPTER 05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의 이해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3
CHAPTER 01 서비스 수요 관리 및 예측 CHAPTER 02 서비스 공급 계획 CHAPTER 03 서비스 대기 관리 CHAPTER 04 서비스 가격 관리와 수율 관리 CHAPTER 05 서비스 기대 관리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4
CHAPTER 0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인력 선발 CHAPTER 03 서비스 직무 평가 및 보상 CHAPTER 04 노사 관계 관리 CHAPTER 05 서비스 인력의 노동 생산성 관리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5
CHAPTER 01 경영 전략의 기본 이론 CHAPTER 02 경쟁 우위 전략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 CHAPTER 03 고객 만족의 평가 지표 CHAPTER 04 고객 만족 경영과 전략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FINAL 적중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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